​저희 서울 부동산은..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서울부동산은 하노이 한국인 거주지역인 미딩송다(my dinh song da)에 위치하고 있는 부동산 전문회사로 베트남부동산투자, 하노이부동산 매매, 아파트 분양, 아파트 임대 등을 주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2012년 서울 부동산이라는 이름으로 현재의 한인타운인 미딩에서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2008년부터 하노이에서 부동산업무를 하시던 김은례 대표님을 필두로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가 쌓인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더욱이, 저희 김 대표님은 한인부동산 중에 베트남 부동산 자격증을 가진 몇 안되시는 대표님들 중 한 분이십니다. 특히, 베트남어를 거의 완벽하게 구사(읽기, 쓰기) 하시는 유일한 한인 부동산 대표님 이십니다.

 저희 하노이 서울 부동산은 공단부지 및 임대공장을 하노이에서 가장 먼저 고객 맞춤 서비스제공을 한 회사입니다.

 또한, 임대사업 분양사업, 프로젝트 토지개발 등 다양한 니즈의 고객들에게 완벽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하노이 서울 부동산은 눈앞의 이익을 위해 고객의 요구에 무조건 응하 지도, 판매에 연연 하지도 않습니다.  고객의 이익이 추후 저희의 더 큰 이익이 되어 돌아 오기 때문입니다. 늘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택/아파트/상가/오피스/공장부지 임대 및 매매와 법인설립 컨설팅 등, 하노이에 입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에 오랫동안 거주하고 경험이 풍부한 임원진과 한국어, 영어, 베트남어 등을 구사하는 다양한 직원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김은례 대표 094 676 2255

카카오톡 : seoulbds / 위챗 : hanoi4989

대표전화 : 024 3794 0123

인터넷전화 : 070 8245 5625(한국전화)

email : hanoi@hanoiseoulbudongsan.com

© BĂT ̀̀̀ĐÔNG SÂN SEOUL 하노이서울부동산

베트남부동산투자 전문 기업